SNS LOGIN
주식투자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나요

예비할배 1 966

 모두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일부 코인 차익 실현하고 알라스카로 일주일 여행 다녀왔습니다. 이럴 땐 거래소를 안 쳐다보고 싶은데 참 습관이란게 무섭군요. 

 캐나다 사람들은 크립토에 관심도 많고 모임에 나가면 헤지펀드에 근무하는 친구도 자주 봅니다. 한 5달 전부터 알고 지내던 헤지펀드 직원이 있는데 이번에 만나 좋은 정보들을 많이 공유했습니다. 

 우선 비트코인이 조정기간을 거의 다 마친듯 보입니다. 괜히 뺀돈 가지고 있어봐야 세금만 물리고...저는 다시 재매수 가려합니다. 저는 보통 쿼드리가씨엑스에서 한번에 3억-5억 정도 은행 송금시켜 수수료 0%로 부담 없이 입금하는데요. 다만 캐나다는 송금이 빠르지 않아서 길면 일주일정도 지나야 입금액이 가상계좌에 보이더군요. 한국이 이럴때는 부럽습니다. 세금도 없구요.

 

 비트코인이 폭등하면 다른 코인들은 보통 가격이 떨어지니(물론 기다리면 다시 오릅니다. 보통의 코인들은 말이죠) 미리 비트코인으로 바꿨다가 폭등시 다른 코인 떨어지는거 사시면 계속 들고있는것 보다는 2배 이상의 수익률을 거둘 수 있을겁니다. 다만 비트코인이 무조건 오른다는 보장도 없고 여러분이 들고있던 코인이 판 사이에 오를 확률도 있으니 모두 팔아버리고 후회하는 무모한 경우는 보지 않길 바랍니다.

 

Adt코인 기억 나시나요...제가 이 게시판 처음에 언급한 코인인데요. 오늘자로 최저가 10배, 상장 이후 최고가에 올랐습니다. 우선 전 2000지점에서 올매도 하고 추후 보면서 재매수 들어가려 합니다...참 시간이 빠릅니다. 

Elf코인 얼마 전에 언급했었는데요, 마찬가지로 순항 중입니다

저는 elf도 보유 중이지만 coval코인에 좀 더 투자했습니다. 그 이유는 coval이 오리지널이라 생각하기 때문이죠. 사실 Elf나 ost코인은 coval코인 배끼기를 했다고 의심할 만큼 많은 아이디어를 차용했습니다. 참 재미있는건 elf나 ost는 상장소의 위력으로 $200M 고지를 넘겼고 coval은 겨우 $20M으로 1/10밖에 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미래가치로 보면 coval이 더 수익률이 높을 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Coval코인 운영자들이 개발이 진행되며 새로운 코인의 필요성을 언급했습니다. 이는 결국 nxt와 ardor코인의 경우처럼 강한 호재로 작용할거라 봅니다. 차트상으로 봤을 때는 횡보중이라 조금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만 결국 가치판단으로 보면 매수를 조금씩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비트코인 상승 후 떨어지는 코인을 잡는 것도 전략이 될 수 있지요.

보통 ico나 pre-ico에 참여를 한 편인데 이번에 초기 뉴 프로젝트개발 펀딩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Nda를 맺어이름이나 성격까지 모두 공개가 불가합니다. 오피셜로 ico나 pre-ico가 공개되면 그 때 밝힐 수 있을 듯 합니다. 

모두 성투하십시요.

1 Comments
악마의싸닥션 2018.01.28 13:31  
좋은글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