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한기호 "군수품 새 것? 수통 100년 됐든 무슨 상관"

영탄이 4 743 0 0

수통으로 물쳐 먹여야 정신 차리지??!!

15008639345103.jpg

4 Comments
한국2 07.25 16:07  
저  뚤린게 입이라고 말하는거봐라...  뇌는  장식인가?    니 말대로면  왜  새제품 구입햇냐?  그냥  세금  안쓰고 기존꺼  쓰면 되지.
근데  새거 샀자나....  ㅂ ㅅ 아  니  지금  무었때문에  이러는지  모르지?
한국군이 어떤식의 수통을 쓰는지 모르지만, 제법 신형이 아니면 수통 뚜껑에 방독면과 연결하는 압력식 밀착구가 없을겁니다. 

무슨말이냐하면 화학전 준비단계/혹은 최종단계에서 수분 섭취도 할수 없는 상황이 탈진 상태의 사상자를 만들어 작전태세의 큰 손실을 가져온다는 이야기입니다.

구멍이 마개에 따로 있는 수통이라 할지라도 장기간의 사용과 관리부품 교체등이 이루어지지 않아 고무 seal등의 고장, 내부표면의 노화 등으로, 수통의 물이 기본적인 오염이나 세균번식으로 부터도 막아주지 못하는 상황이 전시에 일어나면,

식중독, 장염등의 비교적 덜 치명적인 상황발생여부로 인해 전체적 전력손실과 전투력의 효율성의 상실은 불보듯 뻔한 일이구요. 

수통 교체는 이러한 기본적인 병사의 생존 상태를 유지시키는데, 다른 장비들에 비해 아주 작은 자금이 필요한데도,

이런것도 제대로 못챙긴다면, 다른 전투장비나 그밖의 군 정비태세 여건들은 말이 필요없을것 같군요.

앞으로의 국민전체의 생존을 우선시 한다면 저런 반국민적인 정치인들은 사라져야 합니다.
pooh 07.25 21:28  
이야.. 사단장까지 한 놈이.. 저런 발언을 하다니.. 그럼 총 나가는데 칼빈은 왜 바꿨는데? 효율성의 문제 아닌가? 더 전투하기 편한 환경으로 개선시켜줘야 전투력도 상승되지..
한국2 08.12 23:15  
저런  마인드면 전쟁 나면 적보다  아군이  더 위험 하겧다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