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정치/사회

윤석열의 신천지조사 지시 불이행은 국정조사 해야 한다고 봅니다.

닥터KO 1 142 4 0

 이거 제가 보기에는,,  선거개입 이라고 보거든요.

  코로나 초기에 미통당에서 이런말이 나오죠.  기회다.   총선을 앞두고 이런 호재가 터졌다는 식의 이야기를 하죠.  아마 미통당 뿐이 아닌,  언론등의 모든 적폐들의 생각이 그러했을겁니다.  그래서 중국을 왜 안막냐 부터, 마스크부터 아주그냥 언론이 난리가 났었죠.    난리도 진짜 이런 난리가,  문통을 지지하는 많은 젊은 학부모들이 중국을 통제 안하는 정부에 등을 돌렸구요.  다 기레기들 작품이였져.  

  암튼,, 여자저차,,  신천지가 나오기 전까지..  방역은 성공을 합니다.   이때부터,,  다시 정부지지율 올라가고,      적폐들은,,  불안하죠..  호재였는데..  

  그런데 이때,, 신천지가 터지고 난리가 납니다..  그것도 적폐의 성지 대구에서.... 

  적폐들에게는 또 한번의 기회가 온거라 생각했을까요?? 

  윤짜장???  당신 왜 안한거야???    알아서 해도 모자를판에,,   검찰조사 하라고 법무장관이 지시도 했는데..  안하고,,,    웃긴게,,  공적마스크 수급이 원활해 지니까 그제서야 마스크공장들 압색하고. 

  다 선거개입.    당신은  검찰이,, 아니 공무원이 정치에 끼어들면 어떻게 되는지  그 본보기가 되어야 한다.   다시는 이런 공무원 나오지 않도록.       대체?? 당신이 청장되서???   정상적인 검찰의 업무를 한게 뭐냐??

 이걸로만 국정조사해도... 

1 Comments
충분한 개연성이 있어 보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