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정치/사회

이종걸 '민식이법 원포인트 본회의가 안 되는 이유'

블루엣 11 379 3 0

15750794800953.jpg

Best Comment

BEST 1 swordpc  
납치범이 인질을 상대로 무리한 요구를 하는데 그걸 들어주지않는다고 납치범과 납치범 동조자들이 협상가 욕하는 형국이네...
11 Comments
swordpc 11.30 13:23  
납치범이 인질을 상대로 무리한 요구를 하는데 그걸 들어주지않는다고 납치범과 납치범 동조자들이 협상가 욕하는 형국이네...
자한당 측 주장은 이렇습니다.

"나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여당은 '자유한국당이 민식이법을 막았다', '자유한국당이 민생법안을 볼모로 잡았다'는 거짓말들을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것"이라며 "'야당 탓', '한국당 탓'을 밥 먹듯 하는 여당이니 어제 한국당의 필리버스터 신청으로 선거법 날치기 상정이 어려워진 것에 대한 화풀이를 이런 식으로 하고 싶을 것이란 이야기"라고 지적했다.

이어 "말은 바로하자. 자유한국당은 민식이법, 해인이법, 각종 민생법안을 우선 처리하겠다고 분명히 이야기했다"며 "실제 민식이법에 대해서는 필리버스터를 신청조차 하지 않았다"고 거듭 주장했다.

그러면서 "과연 누가 국회 본회의를 보이콧했는가. 문희상 국회의장과 여당이다. 5분의 1 의원만 출석하면 본회의를 열도록 하는 국회법을 누가 어겼는가? 바로 문희상 의장과 여당"이라며 "지금 누가 누구한테 '민식이법을 막았다'는 새빨간 거짓 프레임을 들고 나오는가. 뻔뻔하기 짝이 없는 '남 탓' 버릇"이라고 꼬집었다."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91130_0000846262
마기루 11.30 21:05  
정치적으로 이용한것은 자당이라고 광고를 하는것 같군요.
(딱 다른당이 움직이겠금 상황을 만들었다 라고 광고를 한꼴)
지들이 만든 법이 지들 뒷통수를 치게 생겼으니 볼모를 딱 잡았는데 지들이 욕먹고 있으니남탓하고 있네요.

자당의 자충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 봅니다. 저런것이 수장이니 민주당쪽의 삽질도 먹하는 겁니다.
오죽하면 홍씨조차 까겠습니까.ㅋ


아 그리고 지입으로 모든법안에 필리버스터 신청했다 했음...
http://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129/20191129195800_bkpnrdxf.jpg
그러니까 민주당 자한당 입장을 정리해보면,

민주당 : 민식이법이랑 공수처법 묶어서 통과시킬꺼야
한국당 : 공수처법만 빼면 민식이법 바로 통과

이거네요. 어쨌든 결과적으로 민주당이 본회의를 거부해서 민식이법도 처리가 안된거구요.
자한당은 공수처법 보다 선거법과 유치원3법이 통과되는게 싫은거죠.

국민을 대변해서 법안을 만들기보다,
지들 이익에 반하는 법안을 통과시키지 않겠다는 거죠.

그러면 그것만 필리버스터 신청하면 될 일을,
민식이법을 포함한 민생법안까지 모두 필리버스터를 신청함으로써 볼모로 삼고 있는거죠.

이게 이해가 안되면 양심에 문제가 있다고 보이네요.

아이들을 잃은 아버지들의 생각도 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33:00)
나베가 모든 법안에 필리버스터를 신청했을 때 민식이법은 법사위를 통과하지 않았죠.
그러니 나베가 민식이법에 필리버스터를 하겠다고 하지 않은건 사실이죠.

만약 민식이법이 상정되었다고 하더라도, 나베는 모든 상정법안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신청 했을껄요?
나베는 민식이법이나 민생법안이 중요하지 않아요.
단지 선거법이나 유치원3법등이 자신의 이익과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법안에 대한 필리버스터를 신청 했을 뿐이죠.

그리고 민식이법을 먼저 통과시키겠다는 자한당을 어떻게 믿을까요?
자유구라당의 신뢰는 이미 바닥에 추락했죠.
오 잘 했어요!!!

어디서 퍼왔든 스스로 자료를 모았든 사실관계를 알아보려는 노력을 했다니 장하군요.

다만 "만약 민식이법이 상정되었다고 하더라도, 나베는 모든 상정법안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신청 했을껄요?
나베는 민식이법이나 민생법안이 중요하지 않아요." 이런 뇌피셜로부터 망상이 시작되는 겁니다.

초등학교 때 보던 로보트 만화에서처럼 상대방을 "악"으로 설정해놨기 때문이지요.

앞으로는 그런 식으로 자료를 모은 후 나와 반대의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의견도 편견을 버리고 읽어보고 과연 내가 생각하는 것이 진실일까? 하는 의심을 가지며 이성적인 판단을 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개과천선할 수 있는 한 줄기 희망을 보았습니다. 거봐요 노력하니까 되잖아요. 나중에 탈출하시면 저한테 밥이나 한 끼 사주세요.

화이팅!
악을 악으로 보지 못 하면 이미 악의 편에 서 있다는 의미겠지요.
악의 편이 아니라 바이럴 마케팅이라 우기면 할말은 없네요.
삼성에서 기껏 하는게 이런 짓거리라니?
그래서 삼성이 욕 먹는거 아닐까요?
답이 없네ㅋㅋ

사고 수준이 초등학교 때 메칸더 브이 보던 수준에 머물러계시네요
이젠 고칠 수도 없으니 그냥 그렇게 사시기 바랍니다.
회사 출근해서 첫 업무가 댓글 다는거야?
삼성이 그렇게 널널하지 않을텐데?
혹시 임원이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