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정치/사회

펌)대한민국 합법적으로 사람 죽이기

삼성불매 3 477 8 0

검사가 출동하면

병원에서 수술 안해줍니다


골든타임 놓쳐서 죽겠네요.


죽은 사람은 있는데,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아주 합법살인이 되겠네요.





<뉴스공장 인터뷰 전문 중 발췌>

10/22(화) 익명 (조국 전 장관 동생 조권 씨 지인) 과의 인터뷰

https://tbs.seoul.kr/cont/FM/NewsFactory/interview/interview.do?programId=PG2061299A

김어준 : 그렇게 병원을 여러 군데 가신 이유는 또 뭡니까?

 

지인 : 처음에 갔던 대학병원에서도 검찰 관계자들이 와서 불과 몇 시간 만에 기피를 하게 되고 다른 병원에 가서 제대로 알고 싶어서 그리고 이게 우리가 만든 것도 아니라 다른 병원, 공신력 있는 병원들에서 다 똑같은 의견이라는 걸 입증하기 위해서 병원을 들려 봤는데 수술 직전까지 갔다가 조권이라는 걸 알게 되니까 아, 부담이 간다. 담당의는 수술이 필요하다까지는 진단을 내려놓고 수술을 대기하고 있는 상태에서는 수술할 수 없다, 장비가 없다, 우리 병원에.

 

김어준 : 자기들이 하자고 해 놓고 장비가 없다고 나가라고? 이야…. 그래서 병원을 계속 옮길 수밖에 없었다?

 

지인 : 우리가 어떤 수술을 강제로 시키기 위해서 병원을 옮겼다는 게 아니라, 일부 언론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수술을 해서 기간을 늦추고 하기 위해서 간 게 아니라 다른 공신력 있는 병원을 들려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언론에 이야기할 수 없고 언론이 받아 주지 않으니까 우리 나름대로 데이터라도 만들어 놓자. 그래서 공신력 있는 병원을 돌아다니면서 검사를 똑같이 받고 진단서를 똑같이 받았고 그 의사들은 수술을 해야 된다는 이야기를 계속 이야기를 했었는데도 불구하고.

 

김어준 : 수술을 안 해 줘요.

 

지인 : 조권이라는 걸 알게 되면, 그 순간부터는 장비가 없다, 1~2주 더 경과를 지켜보자. 회피를 하게 됩니다.

 

김어준 : 그래서 계속 옮긴 거군요.

 

지인 : 맞습니다.

 

김어준 : 사실 병원을 옮긴 것에 대해서도 소설들을 많이 썼어요. 어떻게든 안 되는 병을 진단서 안 끊어 주는데 억지로라도 끊으려고 그러는 거 아니냐, 그게 아니라 처음에 갔던 대학병원에서 수술하라고 그랬는데,

 

지인 : 머리까지 깎게 했는데요.

 

김어준 : 자기들이 이발사 불러서 머리까지 깎았는데, 수술 곧 하자고. 부모님 모시고 오라고 해서 사인하기 직전인데 검찰이 와서 야기하더니 경과가 나았다고 나가라고 그래서 갔다 왔어요. 그런데 영장이 기각됐습니다, 그래서 이제 그 병원은 이미 관계가 그렇게 됐으니 다른 병원으로 간 거 아니겠습니까?

 

지인 : 갈 수가 없죠.

 

김어준 : 거길 갈 수가 없고 다른 병원에 가서 여차저차해서 같은 검사를 했어요. 똑같은 결론이 났어요. 그런데 이 양반이 바로 조국 전 장관의 동생 조권이라는 걸 알게 된 순간 수술을 할 수 없다, 장비가 없다, 경과를 더 보자. 그래서 또 옮기고 옮기고 옮기고 해서 네 번째 옮기게 됐다, 이런 이야기네요?

 

지인 : 맞습니다. 그리고 그 중간중간에 또 저는 두려움이 생겼었고요.

 

김어준 : 혹시 이러다가 전신 마비가 되지 않을까.

 

지인 : 그래서 응급실을 통해서 정식적인 절차를 밟아서 입원을 했고요. 검사를 다시 받으면 그와 동일하거나 아니면 조금 더한 상태로 진단서가 나왔었고요.

 

김어준 : 왜냐하면 그런 상태로 계속 돌아다니고 있으니까요.

 

지인 : 맞습니다. 약물 치료만 받았고. 그 과정을 다 꾀병이고 일부 언론에서 계속 ‘허리디스크다’ 허리디스크라는 이야기를 단 한 번도 직접 취재당한 적도 없기 때문에 그런 이야기를 한 적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허리디스크다. 그리고 병실에서 고함을 지르고 담배를 피웠다. 정상인처럼 걸어 다녔다. 앰뷸런스 안에서도 커피를 사 마시고 화장실을 걸어갔다.’ 마치 자기들이 직접 취재해서 확인하고 쓴 것처럼.

 

김어준 : 다 사실이 아닌데.

 

지인 : 수많은 언론들이 그렇게 계속 기사를 써냅니다.

 

김어준 : 다 거짓말 아닙니까?

 

지인 : 맞습니다.



















번외편

825295894_hoRWP2Jm_1b139b41cca6a2a70c493dbd605c202c31c2bfb5.jpg


3 Comments
이게 떡찰이야?
kkato 10.22 17:03  
이 나라는 왜 진보세력이 정권을 잡았는데도, 검찰이 왜구당놈들 편을 들어도 가만히 있을까요?
-474 10.23 16:55  
모두가 커넥션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런겁니다.
정치인 경제인 검사 판사 변호사 의사 교수...기득권들이라 칭하던 그들이 모두
학연 지연 등으로 금전적, 물리적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아서
머리가 바뀌어도 몸의 습관이 남아있는거죠. 끊을수가 없어요.
그것을 끊으려면 공수처가 필요합니다. 공수처를 만들어서 고위공직자들 수사해서 비리를 끊어야 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