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정치/사회

펌)대한민국 현재상황

삼성이재용퇴사 11 1151 10 3

검찰 특수부 1,2,3,4 부는 법무부장관 끌어내리겠다고 가족 친인척 수사에 올인.


그사이 삼성바이로로직스는 주가 300,000만원 돌파 --> 윤석열이 수사할 줄 알았지만 법무부장관만 수사하고 있으니 주가는 다시 원위치 중.


탄핵당한 503정부의 여당이였던 자유한국당은 야당이라고 큰소리치고 당시 국무총리였던 황교안 대표는 삭발투쟁.


503은 오십견이라고 서울성모병원 한층을 2~3개월 가량 통채로 빌리고 입원. --> 일반은 오십견은 입원도 안하는 병임. 성모병원은 서울중심에 있는 종합병원으로 디스크 수술해도 3일 입원, 암수술 해도 3일 입원하는 병원임. 무슨 관계법령으로 중죄인에게 이런 대우를 해주는지 모름.


나경원 원내대표 가족은 알고 보니 원정출산의혹과 아들 논문조작. --> 이런 야당원내 대표가 조국 법무부장관 딸 논문조작했다고 낙마시키려 함.


야당 대표 국회의원인 장제원 의원 아들은 음주에 뺑소니 의혹, 운전자 조작. --> 언론은 고소가 무서워 언급도 못함.


서울대, 고려대 등 소위 명문대는 선택적 발탈감에 시위 --> 조국 대표에게는 선택적 박탈감 시위하면서 나경원 원내 대표 아들문제에는 박탈감 사라짐.



현재 상황은 1960년, 1970년대 대한민국 상황이라도 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봅니다.



11 Comments
틀린것을 바로잡겠다는데 저항하는 세력은 옳지 않은 세력임이 분명하죠.

이번 기회가 지나가면 언제 다시 기회가 올지 모르겠습니다.
사이시옷 09.17 15:29  
이번에 지면 다시는 기회가 없다고 봐야죠..

이번에 지면 일본한테도 집니다
봉구왕 09.17 15:53  
법무부 장관 끌어내리겠다고 수사에 올인이란 표현 좀 웃긴게, 문제 없으면 이제 탄탄대로입니다.
문제 되면, 내려와야죠.. 조국 못잡아서 안달이라는데, 의혹 많은거 사실 아닙니까? 본인이 던질말도 있고, 이래서 입조심 해야함 내로남불 소리 안들으려면,
뭐 문제 없으면, 정말 강력한 정치인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와중에 자한당은 참 자살골ㅋㅋㅋ 황씨는 정치를 하는건가... 삭발 ㅋㅋㅋㅋㅋㅋ  웃기지도 않네요... 진보나, 보수나 우리나라 정치 똥같은건 여전하네요
립톤 09.17 18:03  
야당이랑 언론이 뇌피셜 같은 의혹을 존나 만들어 냈으니까 많아 보이지? 그중 지금 표창장 말고 뭐있냐? 그것도 짜가 총장새끼가 혼자 개소리 한걸 검찰 특수부 까지 달려드는 꼴이고. 나머지 뭐있음??
양비론 하면 스스로 똑똑해보임?? 그냥 물타기 하거나 이도 저도 뭐가 제대로 된지 구분 못하는 저능아로 밖에 안보이는데??
까만황제 09.17 18:13  
의혹은 무슨 의혹? 아무리 봐도 의혹이 없는사람을 의혹을 만들려고 하고 있구만? 털어도 없으니 가족을 터는거 아님?
대한민국에서 검찰청 특수부 1,2,3,4 팀이 합동으로 저렇게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꺼라고 보나요? 한달째 터는데 아직도 의혹이라고 말할정도면 걍 없는거지.

웃기지도 않는 양비론 펴지 마시고 자유한국당 엿이나 먹으라고 하세요.
귀엽잖쑥 09.17 23:17  
뭔가 중립적인 뉘앙스로 터는척 하고는 싶은데 실패~~~~~~~
쌩뚱맞아요 09.18 08:47  
김학의 얼굴도 구분 못하는 것들이 상장 복사본이 진본인지 가본인지를 어떻게 맞추는지 ㅉㅉ
수백명이 죽은 세월호 사고 원인 규명을 그렇게 외쳐도 들은척도 안하더니 장관 자녀 의혹은 특수부 팀까지 꾸려서 수사를 하네요

이래서 개그 프로그램들이 다 망하는가봅니다.
Carpedie… 09.18 17:44  
한가지 저랑 생각이 다르시군요!
60년대 70년대엔 대학생들이 깨어있었습니다.

지금이랑은 다르게요.
kkato 09.18 22:25  
지금 대학생들은 그냥 깨죠.
kkato 09.18 22:27  
세상이 온통 청산해야 할 것들 투성입니다. 이러다가 슬쩍 삼바는 묻히는거 아닌가요?
문재인대통령을 무조건 지지하는 이유
노통때처럼 기레기언론에 또 속을까봐
조국 잘못한게있다더라도 무조건 해야된다
이승만때 처내지못한 토착왜구 박정희때 국민들
피빨고 한몫챙긴인간들 그것들이 지금 상식을벗어나는
행동을하는 것이라본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