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정치/사회

바로 예상되는 적폐와의 전쟁

청풍명월 9 580 3 0
15680209274485.png

문통의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으로

이제 진짜 전쟁이 시작되었다.  검찰개혁의 장수로 조국 장관을 임명한 만큼

문통과 조국 장관은 가시적인 성과를 내지 못하면 

이번에 당한 백 만건 이상의 가짜 뉴스 공격을 또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차기 총선과 정권 재창출이 어렵게 되기에

무승부 없는 결전의 라운드가 시작된 것이다.

적폐들이 내 놓을 수 있는 최대한의 물량을 조국에게 쏟아 부었으나

우리가 결국 이겼다기 보다는 이겨내었다는 표현이 맞을 것이다.

그러면 적폐들의 다음 수작은 무엇일까 ?

구체적인 것은 이곳에 적혀 있으니 참고 https://wenew.tistory.com/121

자일당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강하게 나올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민주당과 싸우기에는

그들 내부 사정이 너부 복잡하다. 자일당은 호시탐탐 당권을 노리고 있는 홍준표 옹부터

넘어야 할 것이다. 준표옹의 노회한 정치력을 황가발 선생이 극복할 수 있으려나....

그들은 내부 정리에 이제부터 호떡 집에서 불 난 것처럼 정신이 없을 것이다.

적이 정신 없을 때 민주당도 내부 정리에 들어가야 한다.

즉 세작으로 의심할 수 밖에 없는 민주당 기생충 토왜들을 반드시 정리해야 한다.

전쟁중에 세작이 있으면 무조건 패배다.

단시간내에 세작을 정리한 후 널리 인재를 발굴해서 빨리 총선체제로 나가야 한다.

그것만이 이번에 조국 수호에 함께 나선 의병들에게 보답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내년 총선은 진짜 한일전이다 !!!

9 Comments
이번 기레기 + 자한당 + 정치검찰 + 댓글알바의 화력을 합친 공세도 이겨낸 우리들 입니다.
조금만 더 눈을 부릅뜨고 비정상이 정상이 될 때까지 다음 세대를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기규 09.09 23:22  
정치에 독립운동가는 엮지맙시다
수사대상자감싸는데 저런분들사진쓰는건 실례아닌가요?
한국인인 척 하는 토왜들이 정치판에서 날뛰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zeus 09.10 12:13  
수사대상자요?? 님 뉘앙스는 이슈가된 기소면 조국 법무부장관 부인의 기소인듯한데.. 왜 이게 저한테는 조국법무부장관이 수사대상자라는 느낌이들지요?? 어째거나.. 부인이라고 해도...뭐가 있어야 수사를 하지요... 저렇게 긴박하게 했다면.. 바로 바로 처리해야되는데 지금 그이야기 쑥 들어갔습니다.. 학교관계자 퇴사로 정황을 알수가 없답니다.. 지금 총장의 말만 가지고 해야되는데.. 녹취도 없고.. 총창이 이랬다 저랬다 하니까 그당시 근무했던 사람이나 지금 근무하던사람들이 익명으로 소리를 내고있는데 총장 자체도 그닥 말처럼 깨끗한분은 아니었나봅니다.. 구린내가 계속 퍼지고있으니까요.... 그것도 검사들이 사실을 밝히는게 아니라 네티즌들이 사실을 찾아내서 밝히고있다는게 이게 말인지 방구인지 모르겠네요.. 저분들 사진을 여기에 써도 저분들은 용서해주실겁니다..후손들이 나라를 그분들을 괴롭혔던 일본에게서 구하기위해서 사용한다는데 뭐라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그분들 잊혀지고있지 이렇게 회자되서 다시금 이세대에 젊은이들에게 기억시키는것도 좋다고 생각하구요.. 역사를 잊는 나라에게 미래는 없다고 했습니다.
기규 09.10 12:19  
조국 이미 검찰에서 피의자로 전환했습니다 피의자맞아요~^^
조국부인도 이미 기소됬고요 기소했는데 과연아무증거없이 했을까요? 기소시 유죄일 확률이 98%입니다 물론 결과 나와봐야알겠죠
역사를 잊은 나라에게 미래는없다 하셨는데
저런 장관이나오는게 후손들에게 부끄러운일입니다
잘생각해보시길
zeus 09.10 12:25  
기소되서 유죄일 확률이 98%라구요??? 기소되서 무죄되는게 2%밖에 안된다는겁니까???  저런 장관이 나와서 우리나라가 발전하는겁니다.. 잘생각해보세요..^^ 어디에 조국 법무부장관을 피의자로 전환했다고 나오는지요??
기규 09.10 12:33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49&aid=0000177408
안찾아보실거같아서 찾아드렸어요~^^
zeus 09.10 12:43  
기레기 채널A의 카더라 통신이잖아요 ^^??
내부문건에 적시되었다고 확인되었다인데.. 뭐 생활부도 까발리는 세상인데.. 그 문건좀 보여주면 좋겠는데 왜 안보여주고 확인만되었다고 하고.. 기레기들이 대신 말하게 한답니까??  저게 사실이라면 지금쯤 온 채널이 난리일텐데요??? 100만건에 가까운 뉴스를 뿜어대던게 왜 저렇게 초라하게 달랑 채널A 쓰레기에서 단독이랍시고 털고있는지 모르겠네요..
zeus 09.10 12:46  
그리고 뉴스를 나르시려거든.. 피의자로 소환 뭐 이렇게 나오면 이야기를 하셔야지요.. 그냥 기레기가.. 내가 어디서 보니까 피의자로 적시되었더라.. 하는 믿도끝도없는 이야기를 사실처럼 퍼트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님이 어디 종이에 보니까 빨갱이라고 적혔네 하고 돌아다니면 좋겠어요??
이런걸 흔들기 용 쓰레기 기사라고 하는겁니다.. 나중에 난 누가 그랬어 하고 말면 되니까.. 저딴 쓰레기 기사가 돌아다니고 책임도 안지는거구요..?? 그런게에 혹해서 믿는 님같은분이 있으니까 쓰기야하겠지만.. 저걸 피의자전환이라고 해석하는것도 대단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