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MB측 “우리라고 정보 없겠나”… 반격 예고

DogSound 2 338 0 0

이명박(사진) 전 대통령 측이 문재인정부의 적폐청산 활동에 결사항전 의지를 내비치고 있다. 이 전 대통령 측은 재임 시절 확보했던 정보와 자료를 바탕으로 노무현정부 때의 대북 관련 의혹 등을 전격 공개하며 반격하는 방안을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전 대통령 측이 노무현정부 당시 의혹을 폭로할 경우 현 정부와 전전(前前) 정부 간 ‘벼랑 끝 싸움’이 예상된다.

이 전 대통령의 한 측근은 13일 “우리도 5년을 집권했는데 정보가 없겠느냐”며 “노무현정부 때의 각종 의혹은 현 정부 핵심 세력과 이어진다”고 경고했다.

이어 “우리는 아직까지도 현 정부처럼 전 정부의 캐비닛을 들춰 서류를 폭로하는 일을 하고 싶지 않다”면서도 “그러나 현 정부의 정치보복이 계속될 경우 절대 물러서지 않을 것”이라고 압박했다. 이 전 대통령 측이 폭로를 검토 중인 사안은 노무현정부 당시의 대북 관련 활동과 노무현 전 대통령 가족의 640만 달러 수수 의혹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5&aid=0001045559


어이쿠~ 무서워라...

2 Comments
마기루 11.14 23:59  
.... 불쌍하네.
새벽햇살 11.15 10:32  
너네 특성상 있었으면 진작에 털었겠지 어디서 뻥카야?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