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HOT DOG

외국이 본 윤석열과 이재명

gkstk7 12 1168 6 4

164329242732.jpg16432924277364.jpeg16432924282959.png16432924298603.png16432924306576.jpg





야 시발 박근혜도 이 정도로 무시당하진 않았다.







12 Comments
캉가르캉캉 01.28 00:08  
우리나라 정도 되는 국격이면 온나라에서 대통령 선거를 주목하고 있을텐데. 정말 창피하네요
주기자토왜 01.28 00:25  
ㅂㄱㅎ = 말 듣는 꼭두각시

ㅇㅅㅇ = 고장난 꼭두각시
풉... 고장난 꼭두각시 정확합니다... ㅎㅎ


요건 본문 블락 걸려도 키핑할 가치가 있네요.
이나라 01.28 10:50  
ㅋㅋㅋㅋ. 미살일이 발사체가 되는 세상...
쳐 맞아도 그냥 가만있는 세상...
이게 우리나라다 지금....
월하청년 01.28 11:47  
쳐 맞아도 가만히 있던건 ㅂㄱㅎ 였고, ㅇㅁㅂ 이였지..
유일하게 군사적 충돌이 없었던게 문정권이다.

평화를 구축하고 유지해서 군사적 충돌이 없게 하는 것이 옳바른 것이지..
전쟁하자고 하는게 그냥 미친놈이지 정상이라 할 수 있나?

그리고, 선제타격 운운하면서 전시작전권은 왜 안가지고 온다고 함???
선제타격은 전시가 아니니까 대한민국 대통령 맘대로 할 수 있는거야??
걍 모지리지.. 철지난 빨갱이 장사..
돈주고 남한테 총쏴달라고 한 총풍 사건의 후예들은.. 어찌 바뀔줄 모르나...
담대하게 01.28 12:06  
처 맞아도 가만있던 건 MB와 그네여요.
연평도 포격, 천안함 사건 때 MB가 뭐했는지 몰라서? 확전자재라니... 미필 티내는 것도 정도껏이지.
그네는 집권하자마자 북한 병신들이 정전협정 백지화한다고 딴지 거는 걸 제대로 대응도 못하더니,
정작 일해야 하는 국정원 동원해서 여론조작이나 했지.
일본에는 굴욕적인 위안부 합의해주고, 중국 전승절(전승절과 전승절 군사퍼레이드가 뭔지는 알고?) 참석하고...
국정농단 같은 국내 정치는 논외로
쳐 맞아도 가만있던 건 누구였는지 진짜 잊은거야?
우리나라 미사일 시험은 되고, 북한은 안되는건가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15개 이사국의 만장일치만 되면 어느 나라도 제재가 가능합니다.
이번 미사일 발사도 중국, 러시아의 의견보류로 통과되지 않기도 했지요.
- https://m.khan.co.kr/world/world-general/article/202201210801001

과거 강대국들의 필요이상의 간섭으로,
우리나라도 우주 로캣 개발을 시도도 못 하는 상황이었던건 기억하시나요?
이번 문정권에서 그거 풀어서 얼마전에 100% 국내기술로 로캣 시험발사가 가능해졌습니다.

북한의 미사일은 대한민국에 큰 위협이 되기는 합니다.
하지만 지금 북한이 쏘고 있는 미사일들은 우리의 안보에 큰 위협을 주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국내 타격용 미사일들은 이미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재래식 미사일로 충분하고,
지금 쏘고 있는 미사일들은 대한민국 타격용이 아니기 때문이죠.

하나 더 말씀드리면,
윤짜장이 선제타격이니 뭐니 개소리 하고 자빠졌는데,
선제타격 하는 순간 한반도는 핵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우리의 목적은 '평화'와 '안녕'이지 전쟁에서 승리하는게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쉬운 외교의 길을 나두고 왜 전쟁을 선포하려 하나요?
멍청해서 또는 표 얻으려고 그러는건 이해가 됩니다.
립톤 01.28 20:02  
병먹금 병먹금
kkato 01.28 18:12  
이건 왜 안잠기지요?
내맴 01.28 18:20  
그걸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

화살촉도 그러지 지들이 깨어있는 사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니들도?? 하는 짓은 썩렬이랑 다를게 없는데?
kkato 01.29 01:59  
이 물건 정체가 뭐지? 약먹은 놈인가? 뭐 이리 횡설수설 하는지 원.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