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HOT DOG

솔직히 유승준이 잘못한건 맞지만 이건 과하다고 봄

이성곤 8 1342 2 0

8 Comments
쌩뚱맞아요 11.21 09:12  
유승준에게만 유독 왜 그러냐가 아니라
유승준 말고 다른 놈들은 왜 안그러냐가 좀 더 맞는 표현이 아닐까요?
법의 집행이 선택적이란게 잘못되었다 봅니다
병역기피자가 유승준 하나만이 아닌데 유승준만 물어 뜯지 말고 다른 놈들도 같이 물어 뜯고 처벌하고 제제해야 공정하지요
Antares 11.21 13:58  
병무청에 뻥카치고 온다고 했다가 비행기타고 바로 미국 도망가서 미국인된 사람이랑 비교가 안되죠..
선택적이 안되려면 애초에 비행기를 못타게 했을거고 강제로라도 끌려 갔을겁니다.
쌩뚱맞아요 11.21 14:06  
스티브 유를 제제하는게 잘못됐다가 아니라
스티브유 못지 않은 다른 병역기피자는 왜 그렇게 안하냐는 거죠.
예를 들면 마씨 같은 경우죠. 검은머리 외국인들~~~

스티브유와 다른점은 스티브유는 유명해진 뒤에 병역을 기피하고
마씨는 병역을 피한 뒤에 유명해진것 정도가 차이겠죠.

저당시 연예인 뿐 아니라 사회 고위층들 스티브유 뒤로 다 숨어 버렸었죠.
일부 숨는데 실패해서 군대 두번간 싸이도 있구요.

사회적으로는 괴씸죄로 손가락질 받을순 있겠지만, 법은 법리적으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잘못을 했는지만 판단 하잖아요. 그런데 괴씸하다고 스티브유는 입국 거부, 그 외 다른 검머 외국인 병역기피자는
그런게 없잖아요. 병역기피로 국내 입국 불허된 다른 사람들이 스티브유 말고는 없는걸로 압니다.
병역 기피한 검머 외국인 모두를 못들어 오게 해야 법이 공정한것 아닐까 하는 생각에 적어 봤습니다.
Antares 11.21 14:21  
논지는 이해 했습니다.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
단지 이 분은 너무 심했다는 거죠..
다른 병역 기피자들은 최소한 잘못한 걸 알기에 숨어서 안들키려고 하는데
믿고 비행기 태워준 상황에서 그렇게 도망가버리니..

이건 뭐랄까 적군보다 배신한 아군이 더 밉다? 이런 정서면 이해가 되려나요?

공정한 것을 생각해보려면 병무청장에게 군대간다 돌아 온다고 한 시점에서 "안돼, 다른 사람도 안되니 너두 안돼" 라고 했었어야 한다는 거죠
이미 특혜를 받은 사람에게 다른 사람과 같은 잣대를 적용하면 맞지 않을까 생각 해봅니다.

뭐 이래 저래 논리적으로 쓰려고 해봤는데 결론은 괘씸해서 용서가 안되네요 쓰는 도중에도 화가나네요.. ㅋㅋㅋ
쌩뚱맞아요 11.21 14:30  
저도 대한민국 남자라는 이유 만으로 군대 갔다 온 사람으로 괘씸하기 짝이 없습니다.
제가 아직 살아온 날 보다 살 날이 더 많은 청년(?) 이지만 20대 때는 정말 괘씸하고
저런 XXX 같은 놈이 있나 욕도 많이 했습니다.
저런것 뿐 아니라 대부분의 일들이 괘씸한 것 때문에 판단력이 흐려지만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TV에서 언론에서 기타 좁게는 회사에서 떠드는 얘기와 이슈들, 그로 인해 분노하고 괘씸하게 하는것 때문에
나의 판단력이 흐려지는 경험을 한 뒤로 화난 뒤에 다시 내용을 뒤싶어 생각해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가장 좋은건 화조차 내지 않고 냉철히 분석하고 휘둘리지 않는건데 아직 그 경지까지는 다다르지 못했네요.
유승준의 인기가 최고의 상태에서 통수 맞은거라서 아직 상처가 아물지 못하는거죠.
넘이 11.21 14:51  
대한민국 5천만한테 대놓고 사기친게 스티붕유인데  그만큼 심하게 대국민 사기극 펼친 새끼 아직 없지않음?
Carpedie… 11.21 15:05  
군대 갈 시기에 미국 가서 돌아오지 않다가,
나이는 들대로 들어서 돈 벌겠다고 오는 인간을 커버치는 인간들은 현역 입대 대상자에서 제외대는 것들 말곤 없죠.
만약 현역을 다녀왔는데 커버를친다면 감히 생각하건데 군대 가서 한거 전혀 없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