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HOT DOG
14 Comments
comapro 10.12 15:42  
인터넷 안되는건가...
프로그래밍 해서 게임 만들어 해야 하나..
낯선여행 10.12 15:46  
아니 잠깐만요. 디아블로 고수들의 미스터리가 풀렸...
도수니 10.12 1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년 이면 무조건하지 지난 5년과 별반 다를게 없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j01 10.12 16:16  
돈은 누가 줘요???
눈팅이 10.12 16:25  
좋은데? 인터넷되면 완벽
뒤퐁 10.12 16:40  
인터넷 안되도 문명이랑 HOMM 같은거 되면 할만할듯...
아니면 본인이 좋아하는 온라인 RPG게임 혼자라도 하게 해주던가.. (아이템 드랍률 상향 / 캐시템 해금 정도 해서)
폭유 10.12 20:22  
5년이면 할만한데?
할리라예 10.12 20:52  
니들이 맨날 부러워하는 거네 ㅋㅋ 수십억 사기쳐놓고 감방 몇년갔다오면 부자로 살수 있는거랑 같은거 ㅋㅋ 근데 컴터의자가 너무 불편할거 같은..
Zinnias 10.13 03:12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말씀하신 "니들"이 누군가요??
마이키 10.12 21:19  
6억만 줘도 ...
짱구오빠 10.12 23:27  
정신병 걸릴거 같은데.... 어우돈이 문제가 아니라 우을증걸려서 자살할거 같음
혹시 짱깨나 김밥천국에서 음식배달 아닌 다른것도 해준다하면... 시작하시죠 준비 되어 있습니다ㅋㅋ
Z8771 10.13 09:06  
왜 못함?
TBRM 10.13 11:52  
부질없다...
전 가능하지만 저거 시켜 줄 사람도 없고
실제로 진행 될 일도 아닌걸요.
스케어크로 10.13 12:18  
뭐하면 뭐주는데 함?
이런거 진짜 세상 쓰잘데기 없는 거 ㅋㅋㅋ
진짜 주는것만 가져오면 생각해볼게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