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DOG

정말 궁금해서요.. 김생민 오달수....

니하오 5 2616 0 2

예민한 사안이라 긴장하고 씁니다. 미투운동은 꼭 필요한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힘들게 된 주변사람들이 이야기가 심심치 않게 들려서요.

그래서 우리나라 법이.. 너무 궁금해서요....


1. 김,오 두분 다 탑을 달리고 있다가 나락으로 떨어짐.. 팩트죠. 


2. 한분만 이야기 하자면.. 김생민씨가 열씸히 살다가 광고나 기타 등등 갑자기 돈을 확 벌고 계약도 많이 했죠. 


3. 근데 A씨의 고소로 하던일 뿐아니라 계약된 광고 위약금까지 몇억원의 빚과 앞으로의 생계가 어렵게 됐습니다. 사실 고소를 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4. 여기서 궁금한거예요..약간의 가정도 있습니다.  

   김생민씨가 그때 성추행 사건에 대해 깊이 뉘웇치고 벌을 다 받겠다고 시인하고 경찰서에 법적으로 벌을 다 받았다 가정할께요....

   합의를 보든 징역을 살든 다 받고 나왔다고 가정했을때.. 


5. 이제 빚만 남았잖아요... 문론 나쁜짓을 했으니 알아서 해라고 할 수 있지만 엄연히 법치국가에서 살인자도 뉘우치면 살려주는 나라인데.. 

   사실 몇 백만원이면 그르려니 할텐데.. 몇 십억이면... 차리리 죽는게 낫지 않을까... 사실상 사형이라.. 


6. 그래서 그 첫 고소자인 A씨에게 특정직업군에 대한 의도적 유포로 명예회손죄가 성립되는지.. 


7. 법을 어겼으니 벌을 받는건 당연하니 무고죄가 아닌이상 안된다 하면... 


8. 조민기씨는 죄가 있다 하더라도 이 일로 인한 부인과 딸은 무슨 죄가 있기에 이런 물적 정신적으로 힘든 일을 격어야 하는지.. 

   부인이 최초 고발자인 송하늘씨에게 사실관계 유포에 대한 손해를 고소한다면 이것도 성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8. 마지막으로 성추행 피해자가 유출을 시키지 않았는데 언론사에서 유포를 시켰다면 그 언론사도 피의자 가족에게 손해배상을 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5 Comments
도수니 04.16 09:47  
개인적으로 오달수는 모르겠으나 김생민은 당해도 싸단 생각이구 자기 행동에대한 죄값이며 함부로 놀린대가는 커야 한다고봅니다.

자식은 불쌍합니다. 하지만  부모 잘못 만난 죄입니다. 와이프도 남편 잘못만난 죄입니다. (물론 마음은 아프지만 현실이..)

하지만 보여주기식은 구형 산타페?차종은기억안나나 그런차 몰고 자기차는 외제차에 타워펠리스산다고 접한게 마지막 소식이네요
자기돈으로 사는건 문제안되나 연예인특성상 남에게 구걸 이미지로 저리 산게 스쿠르지 빼박같네요

유부남인데도 여자가 꼬신다고 넘어갈수 있지 당연시여기는 일부 남성들도 문제고요.(김생민은 여자가 꼬신건 아닌걸로암)

하지만 미투가 변질된건 유명인 끌어내리기 자기 보상금 꽃뱀 등  순수한 목적을 잃었다고 봅니다. 지들끼리 놀고 돈좀뜯을가 안되니 신고하는게 무슨 미투인지..

마지막으로 와이프와 자식한테 미안하면 벌받고 끝까지 책임져야지 딴만먹으면 진짜진짜 인간쓰레깁니다.

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ㅋ
juras 04.16 09:50  
김생민 수십억 있다고 하던데요. 빚같은거 없을듯. 얼마나 아끼고 살아왔는데요
조민기씨 딸은 부모잘못만난거고 부인은 남자잘알아보지 못하고 결혼한죄
처음부터 잘못된일을 하면 그만한 댓가는 언젠가 치뤄질뿐 그시기는 아무도 모르죠
Z8771 04.16 10:07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은 개인간의 경우에만 해당함.
언론에게는 해당사항 없음.
구리구리햄 04.16 16:09  
그래서 공인이 조심해야 하는거요 게시자 양반
조민기 조재현 딸들이 같이 손가락질 받는것은 TV 동반 출연이 쥐약이 아니었나 싶네요.
두 딸들이 금수저니 어쩌니 소리를 듣게 된것도 그 방송 출연이후니까요...
그 애비들의 악행을 이제는 온 몸으로 받아야 되니 인생 화무십일홍이라 참 기구하기도 하죠....

금수저를 거부하고 홀로서기에 성공한 하정우(아버지: 김용건씨)가 더욱 돋 보이는건 본인의 노력때문이겠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