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LOGIN
커뮤니티

지마켓 상품 파는방법 아시는분..

핫바지 9 693

여자 친구가 중국인인데

한국 지마켓에 물건을 올려서 한국에 판매를 하고 싶어 합니다.


한국 지마켓에 외국인이 물건을 판매할수 잇는가요..?

팔수 잇으면 파는방법좀 알려주실 고수님 찾아요....

9 Comments
귀엽잖쑥 10.09 23:25  
지마켓은 모르겠네요
보통은 사업자등록해서 가능한거 아닐까요?
아니면 옥션 중고장터 이용도 방법이죠
판매 수수료는 구매자가 현금결제시 구매가의 1%구요 카드결제시 3% 입니다
전 중나는 이상한애덜이 많아서 걍 옥션 중고장터 이용합니다
근데 어떤물건을 취급하시나요?
궁급하네요? ㅎㅎ
핫바지 10.10 09:23  
뭘팔려는지는 저도 잘.. ㅋㅋㅋ
無의미 10.09 23:49  
제품은 중국에서 배송을 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한국에 계시고 한국내 배송 판매 인가요?
핫바지 10.10 09:21  
중국 상품을 한국에 팔고 싶어 하더라구여..
공팔 10.10 14:13  
어차피 중국에 있는 상품이 한국으로 와야하는거니까 "해외직구" 개념이네요

지마켓에서 상품판매를 하려면 한국에서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하고요 사업자통장도 만들어야하는데 통장만들기는 어려워요
핫바지 10.10 20:47  
그렇군요.. 결론은.. 안된다..군요 ㅋㅋㅋ
귀엽잖쑥 10.10 23:16  
요세 알리직구도 많이 하잖아요??
알리로 판매하면 될듯요
핫바지 10.11 21:03  
그르게요
.왜 꼭 지마켓이어야만 하는지..
無의미 10.12 03:57  
처음 홍보가 어렵겠지만 네이버카페를 오픈하시고 주문시 중국에서 배송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구매대행이나 이런식으로 많이 판매 하시더라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