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현역군인인데 간부가 막말한거 고소할수있나요??

wermwer 6 446

다른 커뮤니티에서 물어봤던거라 바로 복사붙여넣기하겠습니다. 반말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현역으로 군생활하고있는 50일정도남은 병장인데. ROTC출신 중위 소대장이 영화를보여준다고 하길래 얘들이 아가씨보고싶습니다!! 이래서 나도 아가씨 좋을것같습니다!이러니까 소대장이 나한테 여자친구하고 찍어둔거없니?? 그랬거든??70~80명 중대원앞에서 얘기함 기분존나나빠서 생활관에서 얘들한테 씩씩대면서 얘기했는데 자기들이봐도 심한것같다고 그러더라고 여자친구한테도얘기했는데 여자친구 화나서 신고하고싶다네 근데 지금신고하자니 남은군생활꼬일것같아서 전역하고 신고할생각이야 어떻게 해야지 크게먹일수있을까?? 군생활하면서 당한게 좀많아서 그냥 넘어가고싶진않고

 

6 Comments
트리곤 08.06 18:01  
50일 남았으면 뭐가 꼬일게있다고 고민을 하나요?
뭔가를 따질려고한다면 처음에는 뭔가 불편해야합니다.
신고했다고 끝이아니라 신고내용이 맞는지 않맞는지 확인도 해야하고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해야하기에 무었인가를 불편해야합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최소한의 불편함을 못버틸거같으면 시작을 안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건 제 생각입니다만, 일단 모욕죄로 고소할 수 있는 여지는 충분합니다. 특정성과 공연성이 확보되었으니까요. 다만, 사실을 증명하기가 어려워 보입니다. 아무래도 녹취나 녹화된 증거가 없을테니 대질심문과 증인을 통해 혐의를 확정지을텐데 대질심문이야 그 사람이 안 했다고 잡아떼면 방법이 없고, 증인이 중요할텐데, 누가 증인을 서려고 하겠습니까? 증인 확보가 중요합니다.
1337 연락해서 조지세요
한국2 08.10 15:57  
증거 갖고 조지삼    전역해서 하면 더  다이나믹함
조작 08.11 11:54  
네 가능합니다. 변호사와 상담 하세여.
요즘은 중가리색기도 내무반 출입가능한가요? 쏘가리 중가리는 옛날에 병장하고 말도 못섞었는데. 군대 마니 물러졌네. 니들이 만든거다.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