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노트북 이 성능에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나요??

삐리뽕 10 814

컴터에대해 아무것도 몰라서그러는데 2042548180_usbNayto_370450d70ef7af3a7cf827d29a124f536d5c6597.PNG이정도면 저정도 가격 적당한가요???

10 Comments
귀엽잖쑥 06.11 20:28  
무게 2,63kg네요
가방에 각종 소모품 넣고 다니면 힘들어요
고성능으로 가시려면 데스크탑 가시고 놑북은 1kg 전후 가벼운걸로 선택하세요
게임용인가요?
삐리뽕 06.11 20:49  
네 어디 들고다니지는 않을건데 게임도 즐겨서 하려구요 ㅎㅎ 이정도면 괜찮나요??
귀엽잖쑥 06.11 21:00  
어떤게임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고사양게임은 어중간합니다 ㅠㅠ
저돈으로 데스크탑 맞추면 선능히 헐씬 좋죠
같은 i7이라도 노트북은 저전력으로 나와서 데스크톱 CPU와 성능차이가 큽니다
공간 부족이라면 미니PC에 27인치 모니터쓰시면 게임 몰입감도 헐신 좋을텐데요?
노트북 필요하시면 거기에 남는걸로 웹서핑용 가볍고 적당한사양 하나 더 사시는걸 추천요
삐리뽕 06.11 21:14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ㅡㅡa 06.11 22:36  
i7-7500U 가 아닌 7500HQ 를 찾아보세요
그래픽도 그냥 mx 가 아닌 gtx 를찾아보시구요
웨인 06.16 03:13  
위엣분이 잘 설명해주셨네요. 근데 저는 유학생이라 노트북놓고 쓰는게 낫더라고요...뭐 저도 한국에서 기숙사 살때는 데탑 썼습니다만.. 상황보고 이동성을 포기못하신다면 노트북이 낫지요. 그렇다고 데탑+노트북하기는 애매한돈이기도 하고요..ㅋㅋ hp말고 acer나 msi(a/s가 구리지만..)아니면 한성쪽으로 알아보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양철 06.12 11:39  
다나와를 보시는것 같으니...
ㅡㅡa 님 말씀참고하여 다나와에서 노트북 검색할때 상세 검색으로 i7-7700hq/gtx1060 로 찾아봤네요..
삐리뽕님께서 올린것과 비슷한 가격대 다른회사 제품도 많이 있어요... 조금 비싸다면 gtx1050 으로 하셔도...
150만원대는... 너무비싸네요...
들고다니실거 아니라면 데탑 또는 다른 노트북을 보세욥...
죽염쟁이 06.12 12:49  
비쌈 930mx면 글카는 없는것보다 나은정도인데 굳이 150 라인에서는 비싸다라고 볼수있습니다
Z8771 06.13 09:00  
http://prod.danawa.com/info/?pcode=4812343&cate=112758#bookmark_product_information

더 싸고, 더 가볍고, 더 작고, 더 멋지고, GTX1060(m 버전 아님)이 달려있는 노트북을 사세요.
웨인 06.16 03:15  
추천 ㅋㅋ 다만 개인적으로 대기업 이외의 노트북은 어느정도 컴퓨터를 다룰줄 아는게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제목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