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SNS 악플에 빡친 한국계 미군녀.jpg

새오새오 5 2161 6 0

14927435633725.jpg

14927435635505.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네이버에 공유 텀블러에 공유 핀터레스트에 공유 신고
5 Comments
까방쿠  
멋지네요
또끼님  
멋지네요
추측 속에 살아가는 그녀들에게 날리는 그녀의 진실!!

하지만 이 또한.. 그녀들에겐 불편한 내용일뿐!!

안변해요..

남을 이해하거나.. 사실 그대로를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들의 가상공간에만 살아가니까요..
악플러들이  모두 여자라고 생각하시나보네요.

악플러중에 여자도 있을 수 있죠. 미모를 가지고 뽀샵발이니 욕하는 여자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저여군이 지적한 악플 중에
꿀보직 운운하고 , 여군에게 섹드립을 하고, 군장이나 제대로 메겠냐, 전쟁나면 전우 버라고 갈꺼다라고 한게 있나본데...

이런식의 악플을 여자들이 단다고 생각하기 매우 어렵지 않을 까요?

보통 남자들, 특히 군부심 쩌는 군필자들이 자주하는 짓 처럼 보이는데...
우와!! 제 댓글에 답변을 달아주시다니.. 오~~~~~~~~~~~

아닌데요.. 모든 악플러가 여자라고 댓글단거 아닌데요..
악플 쓴 여자들에게 말한건데요.. 댓글 전체를 안보고 일부만 보세요??
'그녀들'이라고 쓴게 맘에 안들어서 그러는거에요??

적으신데로 꿀보직 운운, 섹드립, 군장, 버로우를 남자가 썼을 수도 있죠.. 여자가 쓸 수 도 있고요..
당연히 세상에는 남자랑 여자랑 있으니.. 댓글을 100% 여자가 다 쓸 수가 없죠..
비율 차이는 있겠지만.. 남자랑 여자랑 다 쓰죠..

제가 쓴 댓글을 간략하게 한 줄 요약하면..
'추측 속에 살아가는 그녀들에게 진실을 날렸지만 이 글을 보더라도 이해하거나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기에 그녀들은 변하지 않는다.'

본인도 추측성 글을 너무 많이 쓰시네요..
첫 문장도 추측성이고.. 두번째 문장도 추측성이고.. 당연히 여자도 쓰죠..
악플 중에 몇 개 꼽으신 것도 '있나본데..'가 아니라 '있는데..'라고 적혀있는 사실을 쓰면 안돼요??
그리고 '여자가 단다고 생각하기 어렵지 않을까요??'라고 했는데.. 여자가 쓸 수도 있죠..
마지막도.. '보이는데..' 추측성이네요..
게다가 앞에는 '보통 남자들'이라고 적고.. 뒤엔 '특히 군부심 쩌는 군필자들'이라고 했는데..
의미상 맞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특히'는 '보통과 다른'인데.. 앞에 '보통'을 써서 안맞잖아요..
올바른 문장은 '남자들 중에 특히 군부심 쩌는 군필자들'이라고 해야죠..
쓰고 싶은 말은 '보통 남자들'을 '군부심 쩌는 군필자들'이라고 표현하고 싶은데 노골적이라 '특히'를 넣어서 분류한 것이네요.. 맞죠??

아!! 혹시 몰라서 적는데.. 저는 공군갔고.. 군번 풀리고.. 병과도 좋은거라.. 엄청 편하게 갔다와서.. 군부심 없어요.. 그러나 군부심 쩌는 군필자들에게 뭐라하지 않아요.. 저보단 힘들었을테니까요.. 이해해주려고 하죠..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